본문 바로가기
IT

티맵 대리 고객센터 이용 가이드

by 한끼집밥 2024. 12. 29.


고객센터 이용 방법

티맵 대리 고객센터는 24시간 언제든 이용할 수 있다. 전화(1800-0260)로 문의하거나 앱에서 온라인으로 상담할 수 있다. 앱으로 문의하려면 '전체 메뉴'에서 '고객센터'로 들어가서 '1:1 문의하기'를 선택하면 된다. 필요한 경우 사진이나 파일도 첨부할 수 있다.

상담 시간 잘 활용하기

전화 상담은 24시간 가능하지만, 온라인 문의는 답변 시간이 정해져 있다.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문의하면 가장 빠른 응답을 받을 수 있다.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답변이 늦어질 수 있으니 참고하자.



빠른 해결을 위한 팁

1. FAQ 먼저 확인하기: 많은 문제들이 자주 묻는 질문에서 해결된다
2. 구체적으로 설명하기: 발생 시간, 위치, 오류 메시지 등을 상세히 적어주자
3. 적절한 분류 선택하기: 문의 유형을 정확하게 고르면 더 빨리 처리된다
4. 스크린샷 활용하기: 문제 상황을 이미지로 보여주면 이해가 빠르다
5. 긴급상황 표시하기: 급한 문제라면 제목에 "긴급"이라고 쓰자

주의할 점들

- 주행 중 문제가 생기면 전화 상담이 더 빠르다
- 온라인 문의는 즉각적인 응답을 못 받을 수 있다
- 주차 서비스 문의는 별도 번호(1544-7116)를 이용하자
- 영업시간 외 문의는 답변이 늦어질 수 있다

이렇게 티맵 대리 고객센터는 24시간 운영되면서 기사님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려고 한다. 상황에 맞는 적절한 문의 방법을 선택하고, 필요한 정보를 잘 준비해서 문의하면 더 빠르고 정확한 해결을 받을 수 있다. 특히 긴급한 상황이라면 전화 상담을, 일반적인 문의는 온라인으로 하는 게 좋다.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