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IST 화학과 이해신 교수팀이 개발한 그래비티 샴푸가 화제다. 특허받은 리프트맥스 성분과 폴리페놀 기술을 접목해서 탈모 케어와 볼륨 개선을 동시에 노린 제품이다.
효과가 상당한 것으로 알려졌는데, 2주만 사용해도 탈모가 70% 이상 줄어들고 1회 사용으로도 모발 볼륨이 40% 정도 증가한다고 한다. 특히 모발 한 가닥의 두께가 6% 이상 즉각적으로 늘어나는 게 특징이다.
안전성도 인정받았다. 100% 비건 성분과 EWG 그린 등급 성분만 사용했고,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'엑셀런트' 등급을 받았다. 용기도 코코넛 껍질로 만든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.
제품 라인업은 세 가지다. 가장 강력한 '엑스트라 스트롱 샴푸'(475ml, 38,000원), 일반형인 '스트롱 샴푸'(475ml, 36,000원), 그리고 '워터 트리트먼트'(270ml, 34,000원)가 있다.
구매는 여러 곳에서 가능하다.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나 롯데홈쇼핑, 컬리 같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살 수 있고, 그래비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. 롯데홈쇼핑에서는 TV 방송을 통해서도 판매하고 있다. 오프라인으로는 현대백화점에서 구매 가능하며, 유통 채널을 계속 확대할 예정이다.
인기가 많아서 자주 품절된다고 하니 구매하려면 서두르는 게 좋다. 공식 홈페이지나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무료 샘플링이나 할인 행사를 자주 하니 찾아보면 좋다. 앞으로는 미국 아마존 입점과 일본 시장 진출도 계획하고 있어서, 해외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.
결국 그래비티 샴푸는 단순한 세정 기능을 넘어 모발의 근본적인 건강 개선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. 특히 가늘고 힘없는 모발에 효과적이라고 하니, 탈모나 모발 볼륨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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